2024 1/3분기 회고 (Jan - Apr)
👨💻 개요
좀 늦었지만 1/3분기 회고를 작성해 본다.
내가 어쩌다 '코딩 놓으려 했는'지, 다시 개발을 시작하며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를 위주로 회고해보았다.
💾 개발 관련
⏸️ 코딩을 놓다
단단한 채용 시장의 벽에 부딪히고 나서 한동안 폐인처럼 지냈다.
옛날에 샀던 닌텐도 스위치를 붙잡고 온종일 게임을 하거나, 유희왕 등의 옛날 애니메이션들을 정주행하며 시간을 때우는 게 일상이었다. 그나마 PT를 받으러 나가거나, 지인 부탁으로 낭독...
codingpause.hashnode.dev3 min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