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피츠 스터디 - CSS Rendering 1회차 정리 및 리마인드
히카맹 선생님의 코드스피츠 강의를 들으며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스터디를 하게 되었다. 이 포스팅은 그에 대한 정리글이다.
들어가면서...
히카맹 선생님의 코드스피츠 강의를 듣고 포스팅한다고 말한 지 어느덧 한달이다. 사실 다 듣고는 있었는데 (스터디를 하니까 .. ) 뭔가 욕심에 이해가 조금도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포스팅하기가 꺼려지는 터라 포스팅을 미뤄왔다. ES6+ 기초편 이후 객체 지향도 들었는데 어우... 이게 다 ...
dogpoop2dev.hashnode.dev6 min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