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홈서버 업그레이드 탐험기 - 02
지난 이야기
이전 일반 데탑 구성에서 제온 구성으로 변경하면서 많은 문제점이 생겼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갖은 수를 썼지만 부팅에 실패했다.
부팅이 안돼
일단 부팅이 안되니까 가장 간단하게 현재 메인보드의 디버그 코드 디스플레이를 확인하는것이다.
이런식으로 생긴게 바로 메인보드에 디버그 LED, 디버그 코드라고 하는걸 띄워주는 디스플레이이다.
이 He
blog.zerocoke.kr3 min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