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rn Berry 적용 1일차에 느낀 점 (Nest.js, Fastify ⤴️ / TurboRepo ⤵️)
저와는 무관한 짤입니다
3줄 요약
사내 GitLab-CI로 브랜치 머지를 하는데, feature ➡️ develop에선 잘 되던 게 develop ➡️ master에선 yarn.lock 파싱을 못하는 오류 발견
일부 패키지 버전을 0.0.1씩 낮춰보는 삽질을 하다, Yarn berry 도입
turborepo 등 모노레포 툴을 굳이 안써도 될 정도로 workspaces가 편리해졌고, PnP 모드는 Nest.js+Fastify에서 호환이 잘 안...
wiii.hashnode.dev5 min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