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또 4기 모임을 마치며
2020년 약 반년 동안 진행한 개발 글쓰기 모임이 끝났다. 호기롭게 각오까지 해가며, 벌금없이 끝내리라 다짐했었지만 일과 병행하면서 개발블로그를 한다는 것이 쉽지 않았고 완벽하게 수행하지는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 하지만 개발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우선순위를 어떻게 배분해야되는지를 배울 수 있었고, 글쓰기 습관에 시동이 걸렸으며, 많은 멋진 개발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운영했던 개발 블로그
현재는 티스토리를 사용중이다.
ga...
marco-song.hashnode.dev2 min read